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4.12.(금)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 오거돈 부산시장 만나 사상구 주요 현안 협의
등록날짜 [ 2019년04월12일 19시31분 ]


  오거돈 부산시장은 4월 12일 자유한국당 장제원 국회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과 만나 사상구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 협의했다.

  부산시는 장제원 의원과 함께 엄궁유수지에 복합문화체육시설 건립과 삼락생태공원 파크골프장의 휴장기간 해제 및 정식골프장으로 조성, 그라운드 골프장 파고라 보수 등에 대한 사항을 협의했으며 엄궁중학교의 노후화된 인조잔디 교체 관련 사안도 검토했다.

  부산시는 이날 논의에서 엄궁유수지 복합문화체육시설 건립사업을 지역 주민들이 원하는 바대로 금년 내에 착공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 의사를 밝혔으며,

  삼락생태공원 파크골프장의 휴장기간 해제 건에 대해서는 최대한 빨리 개장될 수 있도록 협의하는 한편, 임시골프장은 동아대가 점용사용 중인 부지로 동아대와 협의하여 휴장기간 중에 시민들이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인근 타 부지에 9홀 규모의 파크골프장을 추가로 조성하고, 현재 노후화된 골프장 시설물 등은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즉각 보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거돈 시장은 또한 엄궁중학교의 노후화된 인조잔디 교체 사업은 학생․주민들의 건강권 확보를 위해 사상구에서 올해 추경을 편성해서 즉각 지원할 예정이며, 시는 추경에 상응하는 대체사업을 지원할 계획을 전했으며, 장제원 의원도 부산시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히며 이날 만남을 마무리했다.

휴먼누리 김순종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순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헌법재판관 후보자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재요청 (2019-04-16 15:31:15)
국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미 정상회담을 잘 마쳤습니다 (2019-04-12 18:54:17)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