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 에어부산과 함께 ‘2019 부산관광 드림투어’ 추진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15시26분 ]

부산시(오거돈 시장)는 에어부산과 공동으로 지역 젊은 인재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고, 부산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부산관광 드림투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2015년 시작하여 올해로 5회째인 ‘부산관광 드림투어’는 관광분야를 전공한 대학생들이 해외 관광환경 경험을 통해 젊고 참신한 아이디어와 관광트렌드 변화에 맞춘 새로운 아이템 및 프로그램을 발굴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참가자격은 부산 소재 대학 관광관련 전공 대학생(휴학생 포함)으로, 온·오프라인 미션(SNS를 통한 국·내외 부산홍보, 현지 길거리 홍보를 포함한 해외탐방계획 수립)을 수행, 5개 팀을 선발하여 7월 초 5일 이내 일정으로 해외탐방(베트남 하노이)의 기회를 제공한다.

  드림투어 대상자로 선발이 되면, 팀별 주제 및 탐방계획에 맞게 현지탐방을 하면서 길거리 부산관광 홍보 활동을 펼치고, 탐방 후에는 탐방결과 보고로서 부산관광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발표를 통해 2개 우수팀을 선발, 부산광역시장상과 에어부산사장상을 시상한다.

  참가자들은 팀(2~4명 이내) 단위로 응모 가능하며, 참가 서류접수 마감은 5월 17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문화관광홈페이지(http://tour.busan.go.kr)를 참고하면 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꿈과 열정을 가진 부산 젊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톡톡 튀는 젊은 아이디어가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고 참여자들에게는 해외탐방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휴먼누리 김순종 기자

올려 0 내려 0
김순종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시, 대포차 등 불법차량 5월 중 집중단속 (2019-04-15 15:29:23)
「교통정책 시민참여단」 토론회 개최 (2019-04-15 15:24:58)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