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12일 15시08분 ]



 강원도 안전총괄과 민생사법경찰팀은 6월 17부터 8월 16일까지 하절기 계곡 휴양지 내 평상설치 등 불법영업행위 일제 단속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금번 단속은 신관광 도정시책과 연계한 「스마트 단속」의 일환으로, 피서철 계곡 휴양주변의 불법영업행위 일제단속을 통하여 관광객 맞이 수용태세 확립과 관광 이미지 제고를 위해 실시한다.
  ❍ 도내 관광객이 많이 찾는 계곡 휴양지 20여개소를 사전조사하여, 계곡 내 평상 설치 등 불법행위가 우려되는 지역 4개소를 선정하여 선택과 집중을 통한 일제 단속을 실시한다.
      ※ 단속지역 4개소 : 춘천(지암․덕두원계곡), 평창(흥정계곡), 화천(광덕계곡)
  ❍ 먼저, 홍보와 지도를 집중 실시하고 차후 적발 위주로 실시하여, 불법영업행위자에 대한 자발적인 계도가 이루어지도록 할 계획이다.
  ❍ 주요 단속사항은 일반음식점에서 계곡 내 평상을 설치하여 음식물 판매행위이며, 평상만 대여하는 영업행위에 대해서는 관할 부서에 통보하여 과태료 부과 및 고발 등의 행정조치가 이루어지도록 할 방침이다.

 강원도 민생사법경찰팀 강성구 사무관은“그 동안 강원도를 찾은 관광객들의 최고 불만사항이었던 계곡내 불법영업행위에 대해 대대적인 단속과 계도를 실시하여, 한번찾은 관광객이 감동하여 재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휴먼누리 정봉율 기자

올려 0 내려 0
정봉율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남시자연환경모니터, ‘제3회 환경대상’수상 (2019-06-13 13:34:12)
경기·인천·시흥 ‘대기질 특별광역합동점검’ … (2019-06-12 12:20:35)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