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 ‘물산업 신기술 발표회’ 참가 하폐수 색도처리 신기술 기업 모집
등록날짜 [ 2019년09월11일 09시53분 ]

경기도는 다음달 2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경기도 물산업 신기술 발표회’에 참가할 하‧폐수 색도처리 신기술 보유기업을 오는 2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경기도 물산업 신기술 발표회’는 민선 7기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한탄강 수계 색도 개선대책 마련을 지시한 것과 관련, 색도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을 발굴하고 적용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되는 기업은 이날 발표회에서 약 15분간에 걸쳐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신기술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공공하수 및 폐수처리시설에 적용 가능한 색도처리기술 가운데 아직 상용화되지 않은 신기술을 보유한 기업 또는 기존보다 효율성이 높거나 설치, 운영비 등을 절감할 수 있는 공법 및 장치를 보유한 기업 등으로 국내외 기술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도는 공모에 참가한 기업 기술에 대한 전문가 검토 등을 거쳐 3~4개 기업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경기도 홈페이지(
https://www.gg.go.kr/) 고시․공고란에서 참가신청서와 관련기술 소개자료 등 제출서류를 확인해 작성한 뒤 이메일(han4478@gg.go.kr) 또는 경기도수자원본부 상하수과(031-8008-6887)로 접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이번 공모를 통해 한탄강 수계 색도 개선에 적용할 수 있는 신기술이 발굴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역량을 갖춘 신기술 보유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휴먼누리 문병기기자

올려 0 내려 0
문병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 치의학산업의 해외마케팅 초석 다지기! (2019-09-11 10:33:29)
일본수출규제 대응사업예산안’ 10일 도의회 만장일치 통과 (2019-09-10 14:29:05)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