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조선총독 행세하는 해리스 더는 못 봐준다. 한미워킹그룹부터 해체하라.
등록날짜 [ 2020년01월17일 17시17분 ]


조선총독 행세하는 해리스 더는 못 봐준다. 한미워킹그룹부터 해체하라.

 

해리스 주한미국대사가 정부의 북 개별관광 추진에 대해 ‘미국과 협의하라’며 가로막았다. 말이 ‘협의’이지, 사실상 ‘미국의 허락 없이는 한 발짝도 내딛지 마라’는 협박이다. 주권국가의 대통령이 천명한 의지를 일개 대사가 이러쿵 저러쿵 한다는 것이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가? 우리 국민이 결코 받아들일 수 없는 치욕이다.

 

한미워킹그룹이 ‘협의체’가 아닌 ‘내정간섭기구’임이 다시금 드러났다. 대북제재 항목도 아닌 금강산 개별관광조차 가로막고 있지 않은가. 한미워킹그룹이 존재하는 한 대한민국은 그 어떤 사안에 대해서도 자주적인 결정을 내릴 수 없다. 정부는 굴욕외교, 사대외교의 상징 한미워킹그룹 해산을 미국에 통고하라,

 

해리스 대사는 똑똑히 알아야한다. 대한민국은 주권국가이며, 그 모든 권력은 우리 국민에게서 나온다. 미국은 우리의 주인도, 상전도, 총독부도 아니며 우리 국민이 명령한다면 언제라도 이 땅을 떠나야할 존재에 불과하다.

 

우리 국민은 해리스의 뻔뻔한 행태를 더는 두고 볼 수 없다. 해리스 대사를 ‘비우호적 인물’선언하고 즉각 추방할 것을 정부에 촉구할 것이다. 민중당이 이 땅의 주인인 국민과 함께 나라의 주권을 바로 세우겠다.


민중당 경기도당

 

 


 
 

올려 0 내려 0
문병기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고]지역 정치인을 뽑는 경험은 없고 철새들만 뽑아 왔다. (2020-01-21 15:52:50)
[알림]단체장과 친분을 과시하고 다니는 저잣거리 소문.... (2020-01-14 16:06:25)
검색된 설문이 없습니다.